상품후기


애플파이
상품후기1
이원장2
2013-11-29
올겨울 유난히도 추웠던 11/28(목)아침 정시에 배달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. 아욿러 추운 날씨를 훈훈하게 만들어 주신것 가타서 더욱 더 좋았구요! 특히 애플파이 작품 내용도 매우 좋았습니다. 세번째 이용인데 믿음과 신뢰가 갑니다. 앞으로 계속적으로 이용하겠습니다!

최근 본 상품 0

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