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품후기


호접(황금)
상품후기1
이원장2
2013-12-17
수고하셨습니다.4번째 주문[호접(황금)]인데..글쎄요! 겨울이라서 그런지 내용이 좀 기대에 못 미친것 같아서... 아쉬움이 있네요!< 제 생각> 11/26일자 주문(에플파이)까지는 좋았는데... 다음에 주문시에 많은 신경 부탁드릴께요!!

최근 본 상품 0

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