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품후기


축하3단
상품후기1
최연희2
2014-02-13
3단화환 할인된거 햇더니~~~정말 싼티 나네요..보내고도 욕먹을 정도군요...이런거라면 제값주고 사지...다른 화환들하고 비교하니 어처구니가 없네..시발

최근 본 상품 0

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