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품후기


진핑크강아지비누꽃
상품후기1
박해주2
2014-03-12
택배로 받았는데도 모양 흐트러지지않고 잘 도착했습니다 향기가 너무 좋더라구요 비누라서 그런지 생화보다 향기는 더 좋네요 ㅎㅎㅎ

최근 본 상품 0

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