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품후기


사랑할까요
상품후기1
류예진2
2014-06-04
어제오늘 이틀째 꽃바구니 똑같은걸로 주문하네요 ㅎㅎ 상품이 좋게 잘 배송되다보니 주변에서 주문시켜달라고 하네요 ㅎㅎ 배송된사진도 잘 보내주시고 감사합니당~~ 시간약속도 잘 지켜주시고 꽃도 좋아 만족합니다.

최근 본 상품 0

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