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품후기


근조화환 3단 [일반]
상품후기1
jk***2
2014-07-02
저번에 너무 좋은 상품 보내주셔서 또 주문합니다.저희 동창생이 가서 확인했는데 저희 화환이 다른 화환보다 꽃도 싱싱하고 너무 좋다고 연락왔네요. 담번에도 부탁드려요~~~~

최근 본 상품 0

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