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품후기


미니호접(노랑)
상품후기1
bs****2
2014-07-02
승진하신분이 여자분이라 핑크호접란으로 주문했는데 동양란은 많이 들어왔다고 아담하니 책상위에 올려놓으면 좋겠다고 오히려 잘됐다고 하시네요^^ 선물하길 잘한 것 같아요!

최근 본 상품 0

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