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품후기


진핑크강아지비누꽃
상품후기1
aa******2
2014-07-03
꽃은 시든다는 단점이 있는데 비누꽃은 그런 걸 걱정할 필요가 없어서 좋은 것 같아요! 모양도 강아지 모양으로 너무 이쁘네요 ㅎㅎ

최근 본 상품 0

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