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품후기


행복한날
상품후기1
dn****2
2014-07-03
이미지랑 좀 다를수 있는건 이해하는데 이건 뭐 너무 다른 상품이 왔네요 꽃잎도 시들고 그리고 제가 잠깐 자리에 없어 다른분이 받으셨는데 그럴땐 받는분한테 문자도 넣어주는 시스템이 있었으면 좋겠네요

최근 본 상품 0

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