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품후기


과일바구니 고급형
상품후기1
h0***2
2014-07-08
카드랑 같이 주문했는데 다른 꽃집은 카드내용을 손글씨로 많이 써줘서 별로더라구요 덤플라워는 인터넷으로 출력해서 가는데 깔끔하니 이뻐요 상품도 맘에 드네요

최근 본 상품 0

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