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품후기


근조화환 3단 [일반]
상품후기1
이상준2
2014-08-20
화환이 너무 저렴해서 걱정을 많이 했는데 다른 꽃집에 10만원 주고 주문한거랑 동일한 상품이 와서 너무 좋았습니다

최근 본 상품 0

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