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품후기


사랑합니다
상품후기1
이상훈2
2014-09-17
어버이날 선물로 장인 장모님께 꽃바구니 보내드렸습니다. 쇼핑몰 사진을 보니 카네이숀 바구니보다 더욱 화려하고 꽃도 풍성해서 마음에 들어 주문했읍니다. 장인 장모님께서 무척 좋아하셨습니다. 다른 선물보다 확실히 잘 선택했다고 생각이 드는군요. 감사합니다. 사업번창하십시요.

최근 본 상품 0

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