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품후기


나를 잊지 말아요(100송이)
상품후기1
이상훈2
2014-09-17
집사람 생일 선물로 장미 100송이 바구니 주문했습니다. 솔직이 결혼 24년차이지만 그돈이면 푸짐하게 외식한다는 생각에 그동안 장미 100송이 선물 한 번도 안해 봤습니다만 이번엔 큰 맘먹고 질러봤지요. 와 방안이 꽃으로 가득한 것이 새롭게 인테리어를 한 것 같았습니다. 그리고 온 집안에 그윽히 풍기는 장미향에 너무 행복했습니다. 돈이 아깝지 안터군요. 감사합니다. 사업번창하십시요.

최근 본 상품 0

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