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품후기


넌 최고야
상품후기1
서병석2
2014-09-18
와이프가 졸업작품전시회를 해서 꽃바구니를 보냈는데요. 중간 과정을 문자로 빠짐없이 알려주고, 배달 후 실사진도 보내주는 등 에코플라워는 정말 일처리가 깔끔한것 같습니다. 너무 감사하구요. 앞으로도 자주 이용할게요.^^ 특히나 네이버 검색할 때 검색결과 최상단에 나오는게 아주 효과가 좋은것 같습니다.

최근 본 상품 0

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