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품후기


축하3단
상품후기1
영동건설(주)2
2014-09-30
항상 시간잘맞춰주시고, 신경써주셔서 감사합니다. 가격두 저렴하고 좋더라구요 ! 근데 .. 화환을 삼단조절을 잘하셔가지구 보내주셔야할꺼같아요^^ 좀 길이가 작더라구요 ~ 업체이름으로 보내니까 조금 민망도할꺼같아요. 가격에비해 좋은거지만 더 잘부탁드리겠습니다.

최근 본 상품 0

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