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품후기


근조화환4단
상품후기1
구점룡2
2014-10-03
그동안 오래 법인으로 이용해 오다가 개인으로 처음 이용하게 되었습니다. 경조사 화한을 주로 이용하는데 착오없이 정확히 원하는곳에 전달해 주어서 늘 감사하게 생각합니다. 이 꽃 하나로 인생의 방향이 바뀔수도 있다는 생각으로 성심성의껏 지금처럼 늘 변함없이 배달 해 주었으면 고맙겠습니다. 무더위에 고생하는 배달직원들에게 시원한 수박 한덩이 선사하고 싶은 마음입니다. 수고 하세요.

최근 본 상품 0

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