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품후기


스투키[JOY]-70cm내외
상품후기1
김주나2
2014-10-21
정확한 시간에 배달해 줘서 감사합니다. 실사와 모습이 상이한 부분이 있어.. 약간 실망이긴하지만 그리고.. 사후관리가 부족한 부분이 아쉽습니다. 버려야할 화분이나. 나무들.. 수거도 해가시면 좋을것 같습니다.

최근 본 상품 0

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