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품후기


산세베리아
상품후기1
강술임2
2014-12-21
화분을 시키면 밑에 화분이 더럽게 올 때가 있는데 덤플라워는 그런 거 없이 깨끗하게 나가니까 좋아요 잎도 깔끔합니다

최근 본 상품 0

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