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품후기


명품축하화환
상품후기1
유정민2
2014-12-22
거래처에 보냈구요 사장님께서 화환마음에 드신다고 경조사 있을때 한번더 덤플라워에 주문하라고하시네요 ^^ 다음에도 좋은상품 부탁드려요 ^^

최근 본 상품 0

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