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품후기


대엽홍콩
상품후기1
이유미2
2015-03-12
잎이 약간 시든줄 알았는데 아니더라구요~ㅎㅎ 화분도 빨간색으로 맘에 들고 배송도 빠릅니다

최근 본 상품 0

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