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품후기


축하5단화환
상품후기1
(주)삼진이화2
2015-05-25
안녕하세요 삼진이화 인데요 꽃 전송하신것이 안들어왔네요. 예식장가서 보니 꽃이 넘예뻐서 자랑좀 할려니 전송이 잘못되신것같애요 다시 부탁드릴께요= 예쁘게 보내주셔서 고맙습니다== 수고하세요== 윤경숙

최근 본 상품 0

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