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품후기


사랑과감사
상품후기1
백다영2
2015-05-25
지방이라 이미지대로 안된다고 해서 파스텔톤으로 보내달라고 했는데 사진 받아보니 더 이쁘게 배송됐더라구요 비록 이미지랑은 달랐지만 풍성하고 싱싱해서 좋았어요!!

최근 본 상품 0

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