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품후기


축하쌀화환20kg(그림판)
상품후기1
이학수2
2016-12-14
싸게 구입해서 좋았고 화환만 보내는거 보다 쌀이 포함되니 더욱 좋아합디다.쌀재고도 많타지만 서민은 그 쌀 비싸게 사먹어야 하니 일석 이조 입디다.

최근 본 상품 0

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