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품후기


축하쌀화환10kg(그림판)
상품후기1
이학수2
2016-12-29
지난번에는 할인이 많이되어서 20키로로 보냈는데 요번엔 할인이안되서 10키로로보내니 혼주에겐 좀 미안하네요. 가격대비 상품차이가 크게나니 좀은 당황스럽네요. 화환의 크기나 상태는 양호한 편이라서 맘이 놓이고요.

최근 본 상품 0

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