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품후기


이**

2015-05-15

필링러브

덕분에 잘 보내드렸어요

문**

2015-05-15

사랑할까요

좋은 상품 보내주셔서 감사드려요

이**

2015-05-15

★축하3단★

저렴하게 개업식에 잘 보내줬어요 감사합니다

문**

2015-05-15

호접란

꽃바구니로 안 하고 난으로 보냈는데 괜찮았던 것 같아요

이**

2015-05-15

근조스탠드2단[특]

굿굿ㅎ 좋아요

최**

2015-05-14

첫사랑

잘받았다고 하네요 이쁜포장 배달 감사합니다.

김**

2015-05-14

너와나

감사합니다

한**

2015-05-14

핑크장미100송이비누꽃바구니

정말 이쁘게 보내주셨네요 향기도 좋다고 하네요 감사합니다

성**

2015-05-14

대훈(투각분)

이미지랑 거의 비슷하게 보내주셨네요 사진도 보내주시고 감사합니다

윤**

2015-05-14

사랑의보답(비누꽃)

내일 배송 늦을까봐 오늘 미리 예약해서 보냈는데 이미지랑 거의 비슷하고 시간 딱 맞춰주셨어요

최근 본 상품 0

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