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품후기


권**

2015-05-03

산세베리아

개업선물로 보냈는데 만족합니다

이**

2015-05-02

안시리움

안시리움 잘 받았어용*^^*

김**

2015-05-02

열렬한사랑

아주 좋았어요! 특히 카드에 길게 메모를 남길수있어서 더욱 좋았고. 긴 메모글로 받는 분이 더 감동하셨어요. 배송된 꽃 사진을 볼수있는게 참 좋네요

이**

2015-05-02

★축하3단★

가격대비 훌륭했어요. 집사람이 많이 기뻐했습니다. 또 이룡할게요^^

장**

2015-05-02

고백하기 좋은날(미니장미)

기쁨을 두배로 느낄수 있는 아름다운 꽃이었다고 합니다

김**

2015-05-02

연인과함께

받는 사람 기분이 가장 중요! 무엇보다 받은 여자친구가 너무 좋아해서 좋습니다!

정**

2015-05-02

★근조3단★

기품있어 보입이다..보니 정신이맑아지는 듯 합나다.

문**

2015-05-02

축하3단화환

좋은상품배송에 감사드립니다

문**

2015-05-02

축하3단

화환 잘 받았어요

정**

2015-05-02

감사한사람

이모 생신에 선물로 보내드렸는데 케잌이랑 너무 너무 잘 받으셨대요~

최근 본 상품 0

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