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품후기


장**

2015-04-17

축하3단

약간의 사고가 있었는데 잘 처리해주셔서 좋았습니다 화환도 잘 왔구요

강**

2015-04-17

안시리움

집들이 선물로 주문했어요 맘에 들어했음 좋겠네요^^

제****

2015-04-16

★근조3단★

매번 덕분에 좋은상품 잘 이용하고 있습니다 감사드립니다.

경****

2015-04-16

황룡금

교수님 취임 선물로 보내드렸는데 입이 고급스럽고 정말 좋다고 하시네요

심**

2015-04-16

오래오래

안개꽃을 좋아하는 엄마께 선물해 드렸어요~만족하셔니 저도 좋네요

임**

2015-04-16

근조3단

적립금때문에 인터넷으로 주문했어요 상품 다양하네요^^

유**

2015-04-16

호접란

화분이 좀 다르게 나가서 실망했지만 상품은 좋네요

이**

2015-04-16

슈퍼바(흰분)

끝에 들어간 무늬가 이뻐서 주문해봐요~ 역시나 상품 대만족입니당^^

정**

2015-04-16

축하3단(대)

상품 좋구요 다양한 이벤트가 있음 좋겠어요

김**

2015-04-15

★근조3단★

감사  빠른배송

최근 본 상품 0

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