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품후기


김**

2015-03-18

근조3단화환

좋은 상품 보내주셔서 감사합니다

유*

2015-03-18

근조쌀화환7호-10kg

상품 좋아요 배송 빠르구요

이**

2015-03-18

소녀의마음

봄에 맞는 상품 인 것 같아요^^ 너무 좋아합니다~

김**

2015-03-18

축하화환[보급형]

너무 좋은 상품 잘 받았습니다^^ 사진 바로 보내주셔서 감사해요

장**

2015-03-18

호접란

봄엔 화사한 노란색이 이뻐서 주문해봅니다. 
화분 색깔도 비슷하고 꽃대도 풍성하네요

강**

2015-03-18

근조3단

늦은 시간에도 배송 알아봐주시고 감사합니다 문자 받았어요

허**

2015-03-18

사랑의희열

좋습니다

성**

2015-03-17

스투키[GREEN]-70cm내외

정말 싱싱하니 이쁘네요 잘 키울게요

김**

2015-03-17

도시의연인-100송이장미꽃

늦은 후기 올립니다
여친한테 화이트데이 선물로 보내줬더니 좋아합니다 추천해요

강**

2015-03-17

해송(분재)

너무 이쁜 상품 나가서 만족합니다^^

최근 본 상품 0

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