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품후기


김**

2015-01-22

산세베리아

크기가 딱 좋고 풍성해서 좋아요 화분도 맘에 들구요

송**

2015-01-22

근조화환[특대형]

수고하세요

강**

2015-01-22

근조3단

친구 소개 받고 주문합니다^^ 역시 믿을 만한 곳이네요 ㅋㅋ

김**

2015-01-22

축하3단

이미지보다 훨씬 풍성합니다 배송도 빠르구요 여러번 문의하고 주문하는데 사진 전송도 빨라서 좋아요

윤**

2015-01-21

★근조3단★

좋아요~~~

정**

2015-01-21

명품축하화환

화환 상태 너무 괜찮아요 리본도 깔끔합니다

박**

2015-01-21

축하4단화환

개업집에 보냈어요 ^^ 
만족만족합니다 !!!!

강**

2015-01-21

사랑의희열

어머니 생신에 보내드렸어요~ 
꽃이쁘다고하네요 ^^

정**

2015-01-21

안시리움

개업집에보냈는데 이미지보다 더 이뿌네요 ^^
만족해요 !!

허**

2015-01-21

근조3단화환[대]

화환 풍성하 싱싱하고 배송도빨리왔습니다
번창하세요 !!

최근 본 상품 0

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