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품후기


전**

2015-07-26

축하3단화환

추천받아서 주문햇는데 만족합니다

김**

2015-07-25

★축하3단★

싸게 이용 잘 했어요

이**

2015-07-25

스투키[GREEN]-70cm내외

개업집에 보냈는데 만족합니다

윤**

2015-07-24

장미혼합꽃바구니

감사합니다

윤**

2015-07-24

근조화환 3단 [일반]

감사합니다

윤**

2015-07-24

사랑할까요

감사합니다

박**

2015-07-24

근조3단(대)

잘 받았습니당^^

송**

2015-07-24

클래식

처음 주문해봤는데 진짜 좋네요~ㅎㅎ

윤**

2015-07-24

근조화환 3단 [일반]

다른 분 소개로 주문하게 됐는데 생각보다 기대이상이였던 것 같습니다ㅋㅋ

강**

2015-07-23

축하3단화환

예전에 주문했던거 후기를 이제서야 남겨요 ^^;
화환 정말 잘 썼고 다만 좀 불편했던 건 수거가 안되는게..

최근 본 상품 0

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