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품후기


이**

2015-07-15

근조3단[특대]

가격은 저렴한데 품질은 최고!!!!!

양**

2015-07-14

축하3단화환[大]

취임식에 화환 보냈어요 대신 참석한 회원분이 화환 좋다고 하네요

이**

2015-07-14

근조스탠드2단

지인분 소개로 주문해봐요 사장님이 직접 참석하셨는데 칭찬 많이 하시네요

김**

2015-07-14

소녀의마음

색깔 너무 이쁘구요 샴페인도 잘 먹었어요~^^

정**

2015-07-14

해송(청자)

도자기에 심어져서 고급스러웠어요 
상품도 싱싱합니다 ㅋㅋㅋ

하**

2015-07-13

★축하3단★

개업식 화환으로 손색없네요 감사합니다

이**

2015-07-13

사랑할까요

실물이 더 이뻐요

이**

2015-07-13

근조3단[특대]

단골이에요
매번 잘 해주셔서 항상 주문하고 있어요

김**

2015-07-13

금전수

맘에 듭니다

정**

2015-07-13

호접란

승진난으로 보냈어요 꽃대는 이것보다 좀 더 풍성하네요

최근 본 상품 0

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