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품후기


정**

2015-05-21

근조3단(대)★

잘 받았습니다

문**

2015-05-21

축하4단화환

후기가 늦었어요 3단보다 훨 크네요 배송은 보통이였어요

신**

2015-05-21

숯+풍난

이미지랑 전체적으로 비슷하구요 풍난도 있고 많이 있네요

동*******

2015-05-20

호접란

사진은 자주색인데 실제로 온 물건은 보라색이네요...
색이 너무 죽어보이네요 화분이랑 꽃은 싱싱한데..

이**

2015-05-20

근조3단화환[대]

꽃 싱싱합니다

윤**

2015-05-20

축하3단화환

개업화환 보냈구요 리본도 깔끔하고 꽃도 깔끔하네요

박**

2015-05-20

산세베리아

제가 가지고 가려고 직접 받았는데 딱 봐도 좋은 상품 이더라구요 감사합니다

강**

2015-05-20

옥화★스페셜

감사해요^^
또 주문할게요~~~~

정**

2015-05-20

호접란

색깔이 너무너무 이뻐요 화분색깔은 좀 달랐지만 전체적인 분위기는 비슷하구요 
배송도 짱 빨라요

양**

2015-05-20

축하3단

몇년 째 단골인데 정말 항상 상품 좋구요 서비스도 대만족입니다!!

최근 본 상품 0

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