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품후기


현**

2015-02-17

근조원형스탠드

이미지랑 비슷합니다 동그랗게 국화만 해서 이쁘네요

한**

2015-02-17

수줍은오늘(비누꽃)

알록달록 화사해서 좋네요 향기도 좋아요

(*****

2015-02-16

★축하3단★

감사합니다.

(*****

2015-02-16

핑크안스리움유리수반

감사합니다.

(*****

2015-02-16

★축하3단★

늦게나마 후기올립니다.
빠른배송 감사합니다

양**

2015-02-16

근조3화환[소철]

배송빨라서 좋아요 감사합니다

장**

2015-02-16

축하3단★특대형★

친구 장가가서 보냇어요 ㅋ 
예식 40분전에 오고 꽃도 풍성하게 잘 왔네요 

종종 이용할게요 ^^

유**

2015-02-16

도자기+대국

감사합니다

홍**

2015-02-16

포츈

엄마 생신에 보냇어요
꽃 이뿌네요 번창하세요

이**

2015-02-15

근조스탠드1단

빈소안에 배치되어 있는거 봤어요 나름 괜찮네요

최근 본 상품 0

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