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품후기


정**

2015-02-12

근조3단(대)

배송됐다는 문자 받았구요 사진 보내주세요

김**

2015-02-12

축하화환

졸업식에 보냈어요 참석했는데 화환 좋네요 배치도 잘해주셨어요

한*

2015-02-12

좋은날

감사합니다~~~*^^*

박**

2015-02-12

호접란

조카 졸업축하선물로 보냈어요 아침 일찍 보내주셔서 감사합니다

강**

2015-02-11

금전수

포장만 좀 다를 뿐 거의 비슷하네요 ㅎㅎㅎㅎ

이**

2015-02-11

소녀의마음

친구 병문안에 보냈어요 화사하다고 좋아하네요

이**

2015-02-11

근조3단[특대]

상품 좋아요 감사합니다

장**

2015-02-11

축하기본화환[금어초]

생화가 많이 꽂혔네요 생화로 해주셔서 감사합니다

박**

2015-02-11

사랑의왈츠

친구 졸업식 꽃다발로 주문했습니다 풍성하네요

부**

2015-02-11

심비디움

굿굿~~!! 너무 좋습니당^^*

최근 본 상품 0

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