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품후기


정**

2015-06-03

오렌지

색깔 넘 이뻐요~~ 케잌이랑 와인도 잘 받았습니다^^

임**

2015-06-02

웨딩

좋아요 전체적으로 만족합니다

이**

2015-06-02

근조4단

잘 받았습니다

윤**

2015-06-02

근조3단

배송 정말 빠름이네요~

김**

2015-06-02

축하3단★특대★

전체적으로 비슷합니다 분위기도요 꽃도요

김**

2015-06-02

해송(청자)

이미지는 좀 달랐지만 사진 받아봐서 괜찮아요

강**

2015-06-02

숯+동양난

공기정화용으로 샀구요 인테리어용으로도 딱이네요

김**

2015-06-02

킹벤자민

비싼 값을 하네요 풍성하구요 모양은 비슷합니다~

금***

2015-06-01

★근조3단★

늘 만족스런 배송 감사합니다.

금***

2015-06-01

근조화환 3단 [일반]

늘 만족스런배송 감사합니다^^

최근 본 상품 0

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