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품후기


전**

2015-05-30

축하3단

몇년 째 이용중입니다. 항상 정확한 배송.. 친절한 서비스..만족입니다^^

진**

2015-05-30

해피트리(대)

화환만 주문하다가 화분 주문했는데 덤플라워는 전체적으로 상품이 너무 좋네요^^

구**

2015-05-29

도시남녀

여친에게 좋은 선물이 된 것 같네요~

이**

2015-05-29

근조화환 3단 [일반]

5개정도 주문했는데 값도 저렴하고 품질이 무엇보다 정말 굿입니다!!

윤**

2015-05-29

금기

특별히 신경써주셔서 정말 감사합니다

김**

2015-05-29

근조3단[특대]

늦은 시간에도 배송이 되네요^^ 배송됐단 문자 받았어요

이**

2015-05-29

산세베리아

상품 크구요 색깔도 파릇파릇 이뻐요

전**

2015-05-28

★축하3단★

감사

전**

2015-05-28

철골소심

감사

전**

2015-05-28

철골소심

감사

최근 본 상품 0

열기